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체어
벤치
COLLECTION
가죽
천연 가죽은 가구나 실내 장식 마감재로 오랜시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적절한 관리를 통해 아름답고 자연스러우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가죽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것입니다. 지아띠는 탁월한 색감과 질감을 인정받은 이탈리아 콘세리아 피앙테사의 최상급 세미 아닐린 가죽만을 취급합니다.
 
 
1956년부터 시작된 Conceria Priante 무두질 공장
콘세리아 피앙테사는 새로운 트렌드와 디자인에 대한 지속적인 탐색을 목표로한 끊임없는 투자로 가죽에 대한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해석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Conceria Priante와 협력하고 있는 전 세계의 중요한 스타일리스트, 가죽 제품 및 가구 회사는 이들이 이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Conceria Priante를 선택한다는 것은 가장 세련된 형태의 가죽 세계를 경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미 아닐린 가죽
지아띠는 천연가죽의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멋과 지속성, 실용성의 균형을 위해 세미 아닐린 가죽을 선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천연가죽은 피그먼트 가죽으로 표면이 고르지않은 저급 가죽의 표면을 버핑한 후 코팅을 올린 가죽입니다. 이처럼 코팅된 가죽은 아닐린 가죽에비해 덜 유연하며 통기성 역시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와 다르게 천연가죽 그대로에 최소한의 마감처리만 되어 있는 아닐린 가죽은 촉감과 자연스러운 색감이 매력적이지만 얼룩과 수분, 직사광선으로 부터 매우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단점의 균형을 맞춰 제작된 세미 아닐린 가죽은 아닐린 가죽이 가지는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며 피그먼트 가죽의 단점을 보완한 가장 따라서 등급 시스템은 각 등급에 결함이 없는 깨끗한 목재의 측정 가능한 비율을 기반으로 합니다.
 
아닐린 가죽
최소한의 마감재만 올려 제작한 천연가죽.
가장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촉감과 외관.
햇빛에 민감하고 많은 유지 관리가 필요.
 
세미 아닐린 가죽
천연가죽의 표면을 살리고 모공을 막지않는 최소한의 가벼운 안료코팅을 올려 제작.
네추럴 가죽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내어 고급스러운 외관과 촉감을 유지.
유지 관리가 용이하며 내광성과 내구성이 우수.
 
피그먼트 가죽
표면 전체에 코팅을올려 제작 .
고르고 균일한 외관, 저렴한 가격.
시간경과에 따른 균열 발생 가능성.
통기성이 떨어지며 천연가죽의 촉감 저하.
Bank account

예금주 : 주식회사 지아띠
기업  957-021759-04-018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