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정책
① 제품 하자로 인한 A/S는 보증기간(보증내역별 기간 참고)에 한해 무상 처리됩니다.
② 소비자 과실로 인한 A/S는 무상보증기간과 관계없이 유상 처리됩니다.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한 A/S도 유상 처리)
③ 무상 A/S 진행 시 왕복배송비를 제외한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운송/운반 부대비용(사다리차 및 계단사용 등 양중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단, 유상A/S 진행 시 왕복배송비 및 부대비용 등 배송관련 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④ 유상A/S 비용은 출장비와 실비가 청구되며, 실비는 제품 상태 및 부위에 따라 다릅니다.
⑤ 가죽, 패브릭, HR폼 등의 소재 및 내장재는 소모품이므로 무상보증기간 이후로 A/S 진행 시, 실비가 청구됩니다.
⑥ 수도권 외 지역(충청/경상/전라/강원)의 경우 A/S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⑦ 제주 및 도서산간 등 방문이 어려운 지역은 자사에서 유선 또는 영상으로 A/S가이드를 드리면, 자가조치를 하시거나 기술이 필요한 A/S는 인근의 가구공방을 이용하여 A/S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⑧ A/S는 고객센터(032-566-7385) 또는 카카오톡 채널 지아띠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 전에 하자 부위의 사진 및 동영상을 준비하시면 원활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내에 유선으로 처리방안을 안내해드립니다.
■ A/S 불가
① 제품별 규격의 허용 오차범위 및 천재지변(화재/수해) 등으로 인한 A/S 불가
② 원자재 특성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에 대한 사유는 A/S 불가
  - 사용 환경 및 계절 변화에 따른 원목의 수축, 팽창에 의한 현상(크랙, 변형, 변색)
   ※ 품질보증기간 내 무상 처리, 이후에는 유상 처리
  - 천연원목의 자연스러운 특성(옹이, 광고흔, 부위별 톤 및 색상 차, 나뭇결 패임 및 긁힘 등)
  - 천연가죽의 자연스러운 특성(주름, 불규칙한 패턴, 서로 다른 모공 크기, 상처 및 벌레 물린 자국, 색상 차 등)
  - 제품의 사용과정에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사용감
  - 원목, 가죽, 패브릭 등 소재와 도료 특유의 냄새 및 새제품의 냄새
  - 수작업에 따른 도료 칠 자국
③ 취급 부주의(본래 용도 이외의 사용, 개조)로 발생한 고장 및 파손은 A/S 불가
④ 이사 또는 재배치/임의이동으로 발생한 손상 및 파손은 A/S 불가
⑤ 소모품류, 소품 및 데코 제품, 리퍼브 제품, 사전 고지 제품은 A/S 불가
  단, 유상A/S 진행 시 왕복배송비 및 부대비용 등 배송관련 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